- 2016-11-02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병원장 정영호)은 오는 11월 30일(수) ‘2016년 추계연수강좌’를 마련하고 계양구 지역 병·의원 의사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천북부 최대 지역 거점 병원인 한림병원은 지역의 병·의원 의료 교육 및 진료협력 강화를 위해서 매년 봄·가을 연수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계양구의사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강좌는 ‘성인병’을 주제로 11월 30일 오후 6시부터 10시20분까지 한림병원 3관 인성홀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성인예방접종’ 감염내과 이우주 과장 ▲‘혈뇨의 진단 및 치료 비뇨기과’ 이승재 과장 ▲‘슬개건염’ 정형외과 김상범 과장 ▲‘만성신장질환의 관리’ 신장내과 구향모 과장 ▲‘인터벤션 영상의학 소개’ 영상의학과 김경태 과장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 대상은 계양구 지역 병·의원 의사들이며, 참가 신청은 18일(금)까지 접수한다. 신청은 한림병원 인터넷 홈페이지(www.hallym.net)에서 할 수 있다. 강좌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한림병원 정영호 병원장은 “이번 연수강좌를 통해 지역 병원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역 의료계의 교류가 확대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지역 주민들의 진료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추계연수강좌와 관련한 문의는 한림병원 진료협력센터(☎032-540-9111~3)로 하면 된다.
- 이전글
- 정영호 병원장, 경기일보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