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한림소식
진료예약 이용안내 진료안내 고객센터 한림소식 검진센터 병원소개
언론보도
언론보도 공지사항 좋은꿈 소식지 원외약국 게시판 한림TV 인재채용
언론보도
리우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와의 특별한 재회
  • 2016-11-01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병원장 정영호)25일 오전 2016 리우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구본찬, 김우진, 기보배 등 선수들을 초청, 격려와 함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림병원은 인천시양궁협회와 함께 리우올림픽을 앞두고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에서 올림픽 출전 대비 훈련을 하던 양궁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의료 서비스 등 지원 활동을 벌인 바 있다.


 


이날 선수들의 한림병원 방문은 당시 훈련 지원 활동에 대한 선수들의 감사 표시와 함께, 한림병원이 선수들의 리우올림픽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림병원은 이 선수들이 앞으로도 좋은 기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구본찬 선수는 인천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해 준 한림병원과 인천시양궁협회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최선을 다한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기량 유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호 한림병원장은 리우올림픽에서 양궁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 등 4개의 금메달을 모두 획득하는 데 한림병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다는 데 기쁘고 자랑스럽다기회가 주어진다면 앞으로도 선수들의 기량 유지에 도움을 주는 활동을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들 남녀 금메달리스트는 이날 오후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에서 개회한 ‘2016 인천광역시 양궁협회장기 양궁대회경기장을 찾아 대회에 참가한 후배 선수들을 격려하는 한편, 사인회도 진행했다.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진료예약

진료과 조회

진료시간표

주차안내

증명서 발급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