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4-02
한림병원은 지난 3월 30일 저녁, 10층 복합문화센터에서 김명욱 진료원장, 한운섭 진료지원원장 취임식 및 12명의 진료부 보직자 임명장을 수여하는 내부 행사를 가졌다.
이날 신경외과 최진환 과장과 정형외과 정도현 과장이 각각 진료부장, TQM실장으로 임명된데 이어 교육수련부장 및 외과 중환자실 실장에 감염내과 이남석 과장, angio실 실장 및 외과 중환자실 실장에 신경외과 안재흥 과장, 내과 중환자실 시장에 심장내과 봉정민 과장, 영상의학과 주임과장에 영상의학과 여규동 과장, 응급센터 실장에 응급센터 이승용, 수술센터 실장에 수술실 김종혁 과장, 소아청소년과 주임과장에 소아청소년과 정민경 과장, 내과 주임과장에 소화기내과 박종혁 과장, 흉부외과 주임과장에 흉부외과 조정수 과장, 가정의학과 주임과장에 가정의학과 류정금 과장이 각각 보직임명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2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해 담당 진료과 과장에 대한 임명장이 수여될 때마다 경쟁적으로 팀웍을 과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11층 직원식당에 마련된 축하연을 통해서는 함께 먹고,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훈훈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정영호 병원장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 내 최고의 종합병원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모두 함께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